2016년 하반기 이용고객 간담회 개최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복지관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2016년 하반기 이용고객 간담회 개최

김진 0 664

37ebbd0040d03d7ebb41c896fe106dec_1474420743_0786.jpg
37ebbd0040d03d7ebb41c896fe106dec_1474420743_5441.jpg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제근, 이하 영천장복)에서는 복지관을 이용하고 있는 장애인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반영하기 위한 2016년 하반기 이용고객 간담회를 9월 20일(화) 10:30~12:00에 실시하였다.

  지난 4월 실시된 상반기 간담회에 이어 2016년 두 번째로 실시되었으며, 이제근 관장 외 종사자 6명, 이용고객 26명, 이용고객 보호자 1명이 참석하여 복지관에서 실시하고 있는 프로그램 및 전반적인 운영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하반기 이용고객 간담회는 각 프로그램 대표자 및 참석자 소개, 지난 간담회 건의에 따른 결과사항 보고, 복지관 운영 및 프로그램 참가에 따른 의견 수렴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간담회에 참가한 이용고객들은 2017년 신규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제시 뿐만 아니라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였고, 복지관 관장 외 종사자들에게는 이용고객들의 발전하는 욕구를 수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영천장복에서는 매년 연 2회에 걸쳐 이용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방법으로 이용고객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으며, 복지관 내 고객의 소리함을 설치하여 상시로 이용고객의 급변하는 욕구 등을 취합하고 해결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실시하고 있다. 이에 간담회 담당자는 간담회 장소 등의 사정으로 인하여 각 프로그램 대표자 등을 선출하여 참가하게 됨을 양해해주기를 바라며, 간담회에 참석하지 못한 이용고객들에게는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복지관과 소통하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이제근 관장은 “항상 복지관에 대하여 관심 가져주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격려와 지지해주시는 이용고객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간담회에 대한 의견을 전하였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