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장복 2018년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 실시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복지관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영천장복 2018년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 실시

장우택 0 660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패 전달 후 사진을 찍는 모습
문화봉사단의 공연을 즐기는 감사의 날 행사 참가자들의 모습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달”

 

2018년 12월 14일(금) 18:00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영천시장애인복지관에서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를 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실시했다.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통해 사랑을 실천해온 자원봉사자와 소외된 장애인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온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뿐만 아니라 윤치희 사회복지과 과장, 영천시의회 조창호 부의장, 이영기, 전종천, 김성태, 우애자, 최순례 시의원, 대구은행 영천시청점 서보일지점장 등 약 120여명이 참여하였다.

 

이날 행사 1부는 감사패 전달 및 우수자원봉사자 배지전달, 기념사, 축사 등으로 진행되어 영천시장 표창패를 영천시생활체육회 김영미 자원봉사자와 동산치과의원 최봉주 원장이 수상하였으며, 영천시의회 표창패는 자원봉사자 김순옥, 대광영농조합법인장 이춘복 대표가 수상하였다. 또한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중앙회장 감사패를 강릉원주대학교 주무관 최명옥, 사)자연보호중앙연맹 경상북도 영천시협의회 박수연 회원이 수상하고 경상북도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패는 류종란 자원봉사자가 수상하였으며, 경상북도장애인복지관협회장 표창패는 자원봉사자 백동아, 영천스타라이온스클럽 최병윤 회원이 수상하였다.

1부 마지막으로 자원봉사 활동시간에 따라 지급되는 자원봉사 배지는 총 5명의 봉사자에게 전달되었으며, 2.000시간 김춘화 봉사자, 1,000시간 김광숙, 김순옥, 남경혜, 류종란 자원봉사자에게 각각 수여했다.

 

이어진 2부 행사는 저녁식사 및 문화공연,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문화공연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직원 장기자랑 공연 3팀과(컵타·댄스·수어공연) 문화봉사단 공연으로 구성되어 신나는 춤과 노래 색소폰 연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행사에 참석한 모든 이들이 행사를 흥겹게 즐길 수 있었다.

 

영천장복 이제근 관장은 “지역 장애인을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러한 자리를 마련하여 조금이나마 보답을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하며, “내년에도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