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17년 하반기 이용고객 간담회 개최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복지관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17년 하반기 이용고객 간담회 개최

장우택 0 647

337c16539461683cfbcc16be24190b89_1506391343_7586.JPG
337c16539461683cfbcc16be24190b89_1506391344_2531.JPG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제근, 이하 영천장복)에서는 복지관을 이용하고 있는 장애인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반영하기 위한 2017년 하반기 이용고객 간담회를 2017년 9월 22일(금) 오후 1시 30분부터 대강당에서 실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복지관 이용고객 30명과 이제근 관장 및 백연옥 사무국장 이외 7개팀의 팀장이 참석하여 이용고객들의 의견을 공유하고 논의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하반기 이용고객 간담회는 각 프로그램 대표자 및 참석자 소개, 지난 간담회 건의에 따른 결과사항 보고, 복지관 운영 및 프로그램 참가에 따른 의견 수렴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간담회에 참가한 이용고객들은 복지관 내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제시 뿐만 아니라 장애인으로 살아가며 겪을 수 있는 어려움에 대한 조언을 하는 등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며 서로의 마음을 공유하였다.

영천장복에서는 매년 연 2회에 걸쳐 이용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방법으로 이용고객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으며, 복지관 내 고객의 소리함을 설치하여 상시로 이용고객의 급변하는 욕구 등을 취합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실시하고 있다. 이에 간담회 담당자는 간담회 장소 등의 사정으로 인하여 각 프로그램 대표자 등을 선출하여 참가하게 됨을 양해해주기를 바라며, 간담회에 참석하지 못한 이용고객들에게는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복지관과 소통하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이제근 관장은 “항상 복지관에 대하여 관심 가져주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격려와 지지를 해주시는 이용고객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간담회에 대한 의견을 전하였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