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반기 이용고객 간담회 실시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 복지관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년 상반기 이용고객 간담회 실시

박지원 0 795

 

2021년 상반기 이용고객 간담회 실시


복지관을 이용하거나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있는 이용고객 및 보호자
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복지관 운영에 반영하고자 상반기 이용고객 간담회 실시하고자 합니다

소통하고 발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고객 및 보호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안 내 -

 

 

구분

내용

비고

일자

2021. 05. 26.() 14:00~15:30

 

장소

우리 복지관 3층 대강당

 

대상

복지관 이용고객, 보호자 등

 

내용

2020년 하반기 이용고객 간담회 건의사항, 조치사항 보고

프로그램 이용에 따른 이용고객 의견수렴 및 정보공유

복지관 이용에 따른 의견수렴 등

 

접수방법

각 프로그램 담당자 및 안내데스크에서 신청

 

접수기간

2021. 05. 17.() ~ 2021. 05. 21.()

 

담당자

(문의)

박지원 기획운영지원팀(054-333-3535)

 

 

0 Comments
제목